원격지원 연결도중 멈춘 후 반응이 없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  
a. 웹브라우저가 Microsoft Internet Explorer인가요?
현재는 ActiveX 기능을 사용하기 때문에 마이크로소프트 인터넷 익스플로러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혹시 ActiveX를 사용할 수 없는 웹브라우저를 사용하실 경우에는 Microsoft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b. ActiveX를 실행할 권한이 설정되어 있나요?
설정이 안되어 있을 경우 사용자 인증 과정에서 “ActiveX를 실행할 권한이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또한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에서 도구-인터넷 옵션-보안-사용자 지정 수준에서 ActiveX 컨트롤 및 플러그인에서 ActiveX 컨트롤 및 플로그 인 실행 옵션이 ‘사용’ 혹은 ‘확인’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현재 사용하시는 컴퓨터 관리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보고서 완료

해당 보고서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IT여성기업 및 취약기업에게 '성장단계별 맞춤형컨설팅' 사업이 더 나은 지원을 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습니다. 해당 멘토링 사업이 좋았던 점과 나빴던점, 더불어 개선했으면 하는 점이 있다면 자유롭게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 주십시오.
완료 닫기